본문 바로가기

독일 자동차 세상/Auto 이야기

독일에선 정말 아우디(Audi)가 대세인가?

 

어제 올린 다르츠 SUV 관련 포스팅에 많은 관심들을 기울여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Daum측에도 고맙다고 인사를 드려야겠네요. ^^ 사실, 썩 좋은 내용이 아니어서 좀 심드렁하게 포스팅을 했는데, 생각해보니 휴일용 토픽으론 결과적으로 읽을 꺼리가 된 셈이었습니다. 여튼,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하면서 오늘은,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받은 질문 중에 하나인 아우디 관련 내용을 다루려 합니다.

아우디 콰트로 (1980)

 

좀 더 정확하게 표현한다면, 이전에 제가 올렸던 내용을 다시 확인시켜드리는 포스팅이라고 해야 옳을 거 같네요. 그러면 왜 예전 내용으로의 링크인가......

 

요즘 들어 부쩍 반복해서 듣게 되는 질문 중 하나가, " 독일에선 어떤 차가 가장 인기가 있나요? " 또는 " 어떤 메이커가 가장 관심거리죠? " 입니다. 그러니까 한 마디로 정리하면, 요즘 독일 자동차 시장 분위기 좀 알려줄 수 없겠느냐...뭐 이런 게 아닌가 싶은데요.

 

이에 대한 적절한 내용이 있을까?  객관적이면서도 한 눈에 살필 수 있는 괜찮은 자료 말야...라는 고민을 하다, 예전 내용 하나가 떠올랐습니다. 작년 11월 말 경에 이 곳에 올린 건데, 이런 내용이라면 어느 정도 현지 분위기를 전해드리는 데 문제 없을 거란 판단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자료를 통해 확인된 가장 선명함은 "아우디"의 강력한 상승세였습니다.

아우디 TTS의 실내

 

독일 독자들을 대상으로 벌인 20가지의 설문 내용을 다 읽고 나면, 제 얘기가 사실인지 아닌지 바로 확인할 수 있으실 텐데요. 이미 읽어 본 분도 계시리라 생각이 들긴 하지만 아우디에 관심이 있다거나 독일쪽 분위기가 궁금한 분들껜 괜찮은 자료가 아닌가 싶으니 과거 내용 반복됨, 널리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거의 안 읽힌 자료라 중복은 많지 않으리라 봅니다. ^^;;)

 

            자 그럼, 아래 주소 클릭하고 시간 여행 출발토록 할까요? :P

 

           http://wani.textcube.com/67

                              (추천 누른 후 넘어가주시면 더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