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자동차 세상/Auto 이야기

모터그래프에 칼럼 연재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소식을 하나 전해드릴게요. 모터그래프라고 자동차 좋아하는 분들은 잘 아실 만한 인터넷 자동차 전문매체가 있습니다. 예전에 김한용 기자와의 인터뷰를 포스팅도 한 적이 있죠. 그런데 이번 달부터 여기에 한 달에 두 번씩 칼럼을 쓰게 됐습니다. 그간 몇 군데에서 글 요청이 있긴 했지만 '감히 제 실력에 무슨...'이라는 생각으로 극구 사양을 했었는데요. 끝까지 관심을 갖고 문을 두드려준 모터그래프측에 더 이상 사양하는 건 예의가 아닌 거 같아 글을 쓰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읔..민망하게 몇 년 전에 찍은 사진 크게 걸렸네요;; 어쨌든 앞으로는 모터그래프에 올라오는 글도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그리고 응원해주셨으면 합니다. 첫 글은 그동안 블로그에 3회에 걸쳐 쓴 프랑스의 디젤 퇴출과 관련된 내용을 하나로 모아 정리를 해봤습니다. 내용을 블로그에 다 올려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지만 첫 번째 칼럼이니만큼 모터그래프 사이트에 가서 직접 읽어주시는 게 더 좋지 않나 싶어 부득이 링크를 하게 됐습니다. 귀찮더라도 아래 주소를 클릭해 모터그래프에 가셔서 읽어주시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조만간 또 다른 소식을 전해드리게 될 거 같습니다. 'Daum 자동차'와 관련이 있는데요. 이 내용도 확정이 되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래저래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자동차 관련한 글을 쓰게 됐네요. 하지만 스케치북다이어리가 모든 것의 출발점이라는 것에는 변함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십시오. 고맙습니다.


모터그래프 칼럼 바로 가기, 아래 클릭↓

 www.motorgraph.com/news/articleView.html?idxno=6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