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자동차 세상/자동차 갤러리

메르세데스 새 모델 SLS 사진 및 동영상 받아가기!

 

오늘 우연히 메르세데스 SLS AMG 홍보 사이트 광고를 보고 들어가봤습니다.

갔더니, 다양한 동영상과 자료들이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Wallpaper 용 이미지들과 동영상들을 내려받을 수 있게끔 해 놓았더군요. 어렵지는 않지만 독일어로 되어 있어서 살짝 헷갈릴 수 있겠다 싶더군요. 그래서 기본적인 방법 알려드릴 테니까 관심 있는 분들은 다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주소 http://www.sls-magazine.com으로 접속을 합니다.

 

들어갔을 때 초기 화면이 이렇게 나옵니다. 그러면 좌측에 "다운로드"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렇게 클릭을 하시면 동영상(Videos)들 자료와 바탕화면용 사진(Bilder)들이 나눠져 있는데요. 거기서 사진들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렇게 들어가면 총 52장의 사진들이 9칸으로 나눠 보여질 겁니다. 아무 사진이나 클릭해 들어가보세요...그런 후 사진 위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오른쪽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기능 버튼 세 개가 뜹니다. 이중에서 사진을 가져오기 위한 버튼은 맨 아래 키입니다. 그걸 누르세요...

 

 

화면에는 그림 사이즈를 표시하는 (M,L,XL) 버튼이 뜹니다. 그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다 하신 후에는, 화면 양 옆의 버튼을 눌러 다른 사진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찌뿌두둥한 기분에 이런 사진들 봐주면...기분 풀리지 않겠습니까? ^^; 덧붙여서 동영상 역시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되는데요. 다만...오른쪽 화면에 뜨는 세 개의 기능버튼들 중에서 맨 위의 것을 누르시면, 화면 가운데 복사해갈 주소와 함께 "copy" 버튼이 있습니다. 그걸 누른 후 원하는 곳에 붙여 오시면 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