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자동차 세상/독일의 자동차 문화 엿보기

동영상 채널 '이완의 CARFFEINE' 오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소식을 하나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그간 스케치북다이어리(혹은 다른 매체)에 올린 정보들 중 글이 아닌 영상이었을 때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된 것들이 있습니다. 백 마디의 말보다 때로는 하나의 움직임, 그림이었을 때 더 좋겠다 싶은 그런 내용들로, 늘 마음 속으로만 생각을 했지 이를 구현할 길이 없어 아쉬워하고 있었죠. 그러던 중 '데마시안'과 바라던 영상화 작업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영상 제작 전문 인력들과 함께 말 그대로 '자동차에 관한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그것을 쉽고 재미 있게 전달하겠다는 그런 마음으로 함께 하게 됐습니다. 교통문화, 독일의 자동차 문화와 산업, 유럽의 다양한 자동차 이야기 등을 중심으로 앞으로 한 달에 세 번 정도 여러분과 만나게 될 듯합니다. 


제목이 재밌죠? ㅎㅎ 카폐인이라고 하니 마치 일부 매니아를 위한 콘텐츠만 생산되는 거 아닌가 싶겠지만 카폐인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재밌게 내용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물을 오늘 공개(오전 11시)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디서 영상을 볼 수 있는가? 우선은 카카오tv와 네이버tv, 그리고 데마시안 홈페이지, 또 유튜브 데마시안 채널 등에서 카폐인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스케치북다이어리 외에는 안 봅니다! 라고 할 분 (말도 안돼~)을 위해 앞으로는 이 블로그에서도 링크해 소개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다만, 초기에는 포털  TV 채널이나 데미시안의 유튜브 채널 등을 직접 찾아주셔서 응원(및 구독)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번거롭더라도 관심 부탁드릴게요.


물론 다음(카카오)이나 네이버 자동차 카테고리에서도 볼 수 있겠죠. 단, 내용이 좋다는 게 전제된다면 말이죠. :) 콘텐츠에 대해서는 부끄럽지 않은 내용들이 될 것이라는 거 자신 있게 말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이완의 카폐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마지막으로 카폐인의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채널들 주소 링크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오전 11시 전후에 업데이트됩니다.) 즐겁게, 좋은 이야기들로 만나뵙도록 할게요. 아 그리고, 영상 제작 지원에 관심 있는 분들은 블로그 하단에 있는 이메일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카폐인 카카오TV 주소 : tv.kakao.com/channel/2847594 


카폐인 네이버TV 주소 : tv.naver.com/demasiantv


카폐인 데마시안 홈페이지 주소 : www.demasian.com/tv/3148780/3148942


카폐인 데마시안 유튜브 채널 주소 : www.youtube.com/channel/UCHJViTU0s4R-h8-SddRt_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