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자동차 세상/자동차 갤러리

액션영화 보다 재밌는 자동차 동영상들

 

사실, 영화보다 재밌기야 하겠습니까만 자동차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에겐 어쩌면 명차들의 부르릉 거리는 짧은 동영상이 짜릿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4개의 동영상을 준비해봤는데요. 이미 보신 분들도 많으시리라 봅니다. 하지만 뭐...재방송 봐도 재밌는 드라마 처럼, 두 번 세 번 봐도 질리지 않는 영화처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휴일에 편안히 즐겨보세요~

 

1. 첫 편은 Audi R8 V10 Spyder의 광고 동영상입니다. 아우디의 기술력이 어디까지 왔는지를 알 수 있는 아우디 가문의 본좌를 만나보시죠.

 

 

2. BMW X6M, BMW X5M의 눈길 언덕 오르는 짧은 영상입니다. 비교적 최근 영상이라 그런지 화질도 좋네요. ^^;

 

 

3. 세번 째 영상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메르세데스 SLS AMG 광고 방송입니다.

맥라렌의 뒤를 이은 메르세데스의 초특급 수퍼카 SLS AMG. AMG 기술의 결정체가 아닌가 싶습데요. 마지막에 놀라운 장면이 나오니 놓치지 말고 끝까지 보시기 바랍니다.

 

 

4. 마지막 동영상은 전세계적으로 엄청나게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입니다. 영국 BBC 최고의 자동차 프로그램 탑기어인데요. 여기서 부가티 베이론과 메르세데스 맥라렌 F1의 달리기 시합을 시켰네요. 둘 중 어느 차가 이겼을까요? 제임스 메이스가 뭐라 하는 건 크게 신경 쓰지 마시고, 그냥 편히 즐겨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