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말해보기

A클래스 덕에 벤츠가 젊어지고 있네요



벤츠가 젊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그 변화의 핵심은 역시 신형 A클래스인 거 같네요. 어쩐기 길에서 부쩍 많이 보인다 싶었습니다. 위플 프랑크푸르트에 기사를 올렸으니까 참고를 하시면 되겠는데요. 여기 클릭==> http://weeple.net/weepleInt/news/selectNewsDetail.doareaId=DEUHE01001&menu=WM01A1&artId=12061


젊은 층은 늘어났고 장년층 이상은 구매 비율이 확 줄었습니다. 여성도 물론 늘어났고요. 사실 그렇지 않아도 이번 주말 A클래스, 정확히 A200 가솔린 모델을 시승하기 위해 렌터카 업체에 예약을 해놨는데, 일기예보에 비가 온다고 되어 있어 어쩌면 한 주 연기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혹시 시승 전에 궁금한 점 있으면 물어봐 주세요. 시승 때 참고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엔 경치 좋은 하이델베르크로 갈 계획이고요. 반응이 있든 없든 지난 번처럼 여행기와 시승기를 함께 묶어 준비를 해보려 합니다. 그나저나 챔피언스리크 준결승, 도르트문트까지 레알 마드리드를 초토화 시켜버렸습니다. 독일 라디오에서 독일팀끼리 결승전을 할지도 모른다고 얘기들 해서 설마했는데, 가능성이 아주 높아졌네요.


당장 분데스리가가 빅리그로 다시 평가되긴 쉽지 않겠지만 늘 알차게 운영되는 리그라서 언젠간 일을 한 번 낼 줄 알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손흥민이 도르트문트에서 뛰는 것도 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뮌헨과 제대로 한 번 붙고, 또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뛰고 말이죠. 아직 어리니 얼마든지 좋은 팀에서 주전으로 뛰며 실력을 키운 다음에 더 큰 리그로 옮길 수도 있지 않겠나 생각합니다. 함부르크에 남는 건 좀 그렇고요;;


무리뉴는 첼시로 가는 모양이네요? 팔카오도 첼시가 데려올 모양이던데 과연 어떻게 될지...  잠시 A클래스와 축구 관련해  이야기 좀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