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자동차 세상/자동차 갤러리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자동차를 골라주세요



자동차 디자인과 관련해 뭐라고 주저리주저리 썼다가 다 지워버렸습니다. 아닌 이야기 괜히 붙잡고 끙끙거려 봐야 안 쓰니만 못한 결과를 낼 게 뻔해 과감하게 포기를 했습니다. 좀 더 묵혔다 꺼내야 할 이야기가 아닌가 싶었는데, 좀 어설펐던 거 같아요.

 

맥빠진 상태에서 뭔가 도움이 될 만한 포스팅을 하려니 마뜩하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그냥 가벼운 내용 하나 올릴게요. 며칠 전에 제가 <디자인 트로피>라는, 아우토차이퉁(Autozeitung) 매거진에서 매년 실시하는 디자인 투표에 참여를 했습니다. 맘에 드는 생김새의 자동차를 세그먼트 별로 선택하는 건데요. 하다 보니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걸 선택할까?' 궁금해지더군요. 

 

아우토차이퉁 화면을 그대로 캡쳐를 해왔으니까 보신 후에 각 체급별로 가장 마음에 드는 자동차를 골라보십시오. 다 고른 후에 댓글로 그 결과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댓글은 승인하기 전에는 노출이 안되기 때문에 그 결과는 여기 시간으로 금요일 이른 아침(한국 시간 오후)이나 되어야 확인을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나 외의 다른 이들은 어떤 선택을 했는지도 궁금할 거 같은데, 지금부터 잘 생각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후보 모델들 자세히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주소 링크 걸어 드릴 테니 가서 해당 모델들 찾아 자세히 보고 판단을 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자동차 사진 참고 사이트 : www.netcarshow.com <==클릭

 

 

 

1. 소형차 및 시티카 부문



 

 

 

2. 준중형 (콤팩트 클래스) 부문 후보


 

 

 

 

3. 세단, 왜건, 밴 부문 후보


 

*선택이 가장 어려울 거 같은데요. 여기선 두 개까지 가장한 걸로 하겠습니다. ^^

 

 

 

4. SUV 부문 후보


 

 

 

 

5. 스포츠카 부문 후보



 

총 다섯 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정이 되었는데요. 마지막으로 <최종 우승자>는 누군지 6번으로 해서 한 대를 선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과연 당신은 어떤 차의 손을 들어주시겠습니까? 투표 참가한 사람들 중에 한 명을 뽑아 소박(?)하게 자동차 한 대를 선물로 준다고 하더군요. 경품은 바로,

 

.

.

.

.

.

.

.

 

 

 

 

신형 메르세데스 C클래스 C180 (유럽 판매가 약 40,000유로)이네요. 아우토빌트나 아우토모토운트슈포트에 비하면 경품의 규모나 화려함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탐날만 하지 않나요? (기대는 안 하지만 혹, 되면 한 턱 쏘겠습니다~ㅎㅎ) 그럼 여러분의 멋진 선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