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자동차 세상/자동차 갤러리

아우디 Q3 시승기, 이런 구성은 어떠세요?

엊그제 아는 분으로부터 재미난 이미지 파일 하나를 받았습니다. 아우디 Q3 시승기에 관한 건데요. 더모터스타에 올렸던 첫 번째 시승기였죠. 그런데 그 분이 이 시승기를 유명한 분에게 보내 잡지 느낌이 물씬 나게 새롭게 꾸며 주셨습니다.

바쁜 가운데 잠시 시간을 내서 작업을 해주셨는데 제가 사실 지향하는 스타일인지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현재로선 하나하나 저렇게 작업을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스케치북다이어리나 더모터스타가 더 발전하게 되면 이런 작업들도 가능해지지 않겠나 기대해봅니다.

이런 걸 올리는 이유는, 여러분들의 안목과 의견을 구하고 싶어서인데요. 내용엔 띄어쓰기나 오타가 부분적으로 있지만 감안해서 읽고, 의견을 좀 남겨주세요. 그리고 앞으로 시승기는 장점은 분명하게 칭찬하고, 부족한 부분은 확실하게 비판을 가하는, 색깔을 좀 더 분명히 할 예정입니다. 

또 이슈가 되는 차들 뿐 아니라 특별한, 만나기 어려운 차들도 지속적으로 시승해서 그 느낌을 남길 것입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북미판 현기차, 그리고 미국시장 공략용 일본차들도 많이 다룰 예정이구요. 독일에서도 독일이나 프랑스 메이커 외에도 유럽용 현기차도 기회가 닿는 대로 많이 시승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자 그러면 다시 한 번 아우디 Q3시승기 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