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월 모임 확정공지>>


독일에서 한국에서 약속 장소를 잡으려고 하니 여간 힘든 일이 아니네요.
만족스럽진 않으시겠지만 장소와 시간을 제 나름 정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지 못한 점은 넓은 맘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너무 고급스럽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모임이 불편한 곳 안 찾으려다 보니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ㅜ.ㅜ

그럼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라며 모임관련 공지사항 올리겠습니다.




                                <V당 및 스케치북다이어리 오프모임>


날짜 : 2011년 1월 15일 (토요일)

시간 : 오후 5: 00

장소 : 아사히 오리엔 무교점 (광화문 서울파이낸스 빌딩 뒤 코오롱 빌딩 2F)
 
식사비 : 1인당 2만원~2만 5천원 선

아사히 오리엔 무교점 연락처 : 02) 776-8986




약도1




약도2


두 가지 약도인데요. 하나는 다음지도고 또 하나는 아사히 오리엔 무교점 점장님이 제게 보내주신 약도인데 아래 것이 더 보시기 편할 겁니다.

광화문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청개광장을 가로질러 보시면 파이낸스 빌딩이 보입니다. 그 뒤에 서울신문사가 있고 그 옆에 코오롱 빌딩이 있죠. 1, 2층 외벽이 유리로 장식이 되어 있고 1층에 스타벅스 매장이 크게 되어 있어 찾기는 어렵지 않을 듯 보입니다.

2층 입구엔 "Asahi Orien Beer Rest " 라고 알록달록한 간판이 보입니다. 그리로 들어오셔서 방을 찾으시면 될 거예요.


룸은 이런 형태로 20명 정원짜리가 파티션으로 3칸으로 나눠져 있답니다. 현재까지 저를 포함해 스무 명이 조금 넘어서요 하나를 더 터달라 했는데. 그렇게 되면 총 40명까지 차는 공간이 나오니, 많이들 참석하셨음 좋겠습니다. 참고로 시내 중심이라 오히려 주말은 좀 한가하고 여유롭다고 하네요.

여유만 됐다면 식사비 부담도 지워드리고 싶었지만 아직 그럴 형편은 아닌지라...이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핸드폰을 로밍하던지 아니면 한국에 들어가 렌트를 할까 생각 중이라 대신에 양해를 구하고 우리 v당이신 '후니그램'님의 연락처를 일단 올리오니 당일날 우선 이 번호로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자리를 빌어 후니그램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개인 연락처 : 후니그램  010 -8279 - 1392 ( 이 번호는 며칠 후에 삭제 할 예정이니 15일 참석하실 분들은 어여어여 저장해주세요)

v당 가입과 1월 모임 참가는 계속 오픈 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모두들 15일에 뵙겠습니다.